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한 공간에서 회의를 갖거나 각 분야의 음악 전문가들이 모여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이 가능한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사무실 근무에서 원격이나 재택 근무로 전환되면서 Zoom과 같은 온라인 회의 도구의 이용률이 여전히 높은 상황입니다.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편리하게 다운로드 및 설치해보세요.
ZOOM 주요기능
가상 미팅
Zoom은 모바일, 데스크톱(PC)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참여가 가능합니다.
팀 채팅
팀원들 간에 파일을 손쉽게 공유하며, 연락처, 메시지, 파일 등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VoIP 전화 시스템
A와 B가 통화 중일 때 C가 참여하여 3명이 함께 대화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화이트보드
회의 참여자들에게 아이디어, 그림, PPT 등을 공유할 수 있도록 온라인 화이트보드를 제공합니다.
대화 인텔리전스
비즈니스에서 고객과의 대화를 분석하고 피드백을 제공하여 영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메일 및 캘린더
미팅이나 전화 등을 사전에 예약하여 중요한 일정을 캘린더에 기록하고, 제 시간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합니다.
ZOOM 요금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본 기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무료 버전에서는 미팅당 최대 40분까지 지원되며, 미팅 참석자는 최대 100명으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40분을 초과하는 미팅이나 많은 참석자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프로 또는 비즈니스 계정을 사용하여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